본문 바로가기

재무설계_재테크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고객분들과 많은 상담을 하다보면 처음부터 저를 만나서 재무설계를 진행했으면 어떨까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재무설계는 사회 처음 진출한 20대초부터 받으면 좋습니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실제로 지금 진행하는 무료재무설계의 많은 대상자분들이 사회에 처음진출한 20대 분들입니다.

그분들을 만나면 우선 순수함에 놀라고, 삶에 대한 진지한 자세에 놀라게 됩니다.

20대분들은 모든 계획을 처음부터 세우는 것이어서 쉽고 재밌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무료재무상담을 진행하면 고객의 현재의 수입과 지출을 나타내는 현금흐름표

                                             현재의 부채와 자산을 나타내는 재무상태표를 작성하게 됩니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이미 본인의 가계부를 작성하고 계신 고객분들은 쉽게 현재의 재무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직 재무적인 계획을 세우신 적이 없다면 제가 여러가지 재무상태를 분석해서 자료를 만들어 드립니다.

 

 

 

30대 가 되면 이미 어느정도의 재무계획을 실천하고 계신 고객분들을 만나뵙습니다.

어느정도 적금으로 자산을 모으신분도있고,

이제 서서히 사회기반을 잡아서 새로 평생의 재무계획을 세워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30대분들중에 결혼하신 분이라면, 무료재무설계를 진행할때 여러가지 재무적인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

우선 고객분들의 올바른 재테크를 위해서 펀드와 적금등을 검토합니다.

또한 앞으로 꼭 준비해야하는 자녀들의 교육비자금 과 본인들의 노후자금 도 예상하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위험에 대한 대비 를 하기 위해서 가지고계신 보험증권에 대한 분석도 꼭 필요한 체크사항중 하나입니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40대 분들의 무료재무설계는 이미 갖고계신 펀드_예금등의 검토와 재배치,

재테크에 대한 올바른 방향설정주로 합니다.

이미 자녀분들이 있으신 분들이 대부분이기때문에 자녀의 교육비자금마련이 더욱 절실해지는 시기입니다.

또한 앞으로 퇴직시까지 15~20년정도의 시간밖에 없기 때문에 노후에 대한 자금마련도 중요한 재무계획입니다.

40대분들은 앞으로의 재무계획을 꼼꼼히 점검해보고, 전반적인 검토를 해볼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만으로도 만족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어떤 경우에도 미래에 대한 계획을 충실히 꼼꼼히 점검하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고객 한분한분을 위한 재무설계를 돈많은 분들만 하는 것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일반 가정도 무료재무설계를 통해서 재무설계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연락주세요.

당신을 위한 평생의 무료재무설계를 해드립니다.